Press센터 전화 문의

번호,제목,조회수,등록일
34 [News][KOBA 2014] uPrism, Introducing 'All-in-one video conference solutions' 1851


유프리즘(대표 차민수, www.uprism.com)은 오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24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KOBA 2014 - 24th Korea International Broadcast, Audio & Lighting Equipment Show)'에 참가해 CURIX(큐릭스), SmileCC(스마일씨씨) 등 2가지 대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CURIX'는 기업 내 협업 효율성 극대화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는 고급형 All-in-1화상회의 솔루션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층 강화된 Android, iOS 모바일 화상회의앱과 표준 코덱, IP영상전화기, CCTV 등 다양한 사용자 기기를 연계한 통합화상회 서비스 솔루션을 강조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공식 행사에 출품한 'SmileCC'는 지난 2013년 국내 금융권 최초로 iBK기업은행에 구축된 스마트폰을 지원하는 데이터기반 화상상담 솔루션이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고객과 영상, 데이터 등 다양한 자료를 가지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기존 컨택 센터와 연동 없이 독자적인 구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유프리즘은 수년 간 쌓아온 멀티미디어 처리, 모바일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화상회의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화상상담, 원격교육, 원격의료, 재난방재 등 다양한 영상 응용솔루션 분야로 그 사업 범주를 넓혀가고 있다.

한국이앤엑스와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공동주최하는 'KOBA 2014' 전시회는 세계 각국의 우수한 방송, 영상, 음향, 조명관련 장비들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 및 소개함으로 문화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신개념 방송, 영상산업과 음향, 조명산업의 첨단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뉴스(AVING News)는 이번 전시회의 글로벌 미디어파트너로서 전시회 현장 뉴스를 글로벌 시장에 생생하게 전달하며, 모바일 시대에 영상 뉴스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주요 기업과 제품, 기술을 영상뉴스로 보도할 계획이다.


[출처] Aving

[관련문의] 사업본부(070-4077-0100)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