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use case

유프리즘 CURIX in 에릭슨엘지 iPECS UC 솔루션 (영상회의 부문)

기관 명
Ericsson-LG Enterprise
분류
일반 기업
도입 서비스
에릭슨엘지 UC 솔루션 연동
도입 배경

에릭슨엘지 주식회사는 세계 무선네트워크 시장 1위 기업인 스웨덴의 에릭슨과 한국의 정보통신산업을 이끌어온 LG전자의 유무선 통신기술통신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업체입니다


기존 에릭슨 엘지에서 제공하던 IPECS UC 솔루션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위하여 CURIX 유.무선 통합 화상회의 시스템을 연동하였습니다.

1:1 영상통화만 지원하던 서비스에서, 최대 50명까지 함께 화상회의에 참여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IP영상전화기 뿐 아니라 PC, Mobile 모두 하나의 회의실에 참여 하게 함으로 보다 완벽한 UC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입 효과

iPECS UC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다양한 화상 회의 기능을 UC클라이언트에서 지원함으로 통합 화상 회의 솔루션 구현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iPECS UC 플랫폼 기반의 UC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영상통화 및 영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PECS UC 솔루션 중 통합화상회의에 유프리즘 유무선통합 화상회의 기술이 도입되어있습니다.




'2016 Frost & Sullivan Korea Excellence Awards',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업상 수상


유프리즘의 화상회의 솔루션이 활용된 에릭슨엘지 UC솔루션이 세계적인 리서치기관 Frost & Sullivan에서 수상했습니다. (UC 부분통합화상회의 부분에서 유프리즘이 가장 우수한 업체로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Quick Menu